이 블로그 검색

2015년 8월 13일 목요일

그리스도를 공격하는 목사(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

그리스도를 공격하는 목사(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


면역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내가 나의 몸을 공격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를 자가면역질환이라고 한다. 자가면역질환은 류마티스관절염, 다발성경화증, 아토피, 천식 등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된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외부에서 침입한 병균에 대항하는 방어시스템인데 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면 병균과 정상세포를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기능이 마비되면 병균을 공격해야 할 면역체계가 자기 편인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게 된다.



그리스도의 진리를 전해야 할 목사가 자가면역질환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리스도의 교리를 공격하는 증상을 보일 것이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정 모 목사처럼 말이다. 그리스도인이라고 자처하는 정 목사는 그리스도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미혹의 교리라고 주장하며 “성경 어디에도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을 받는다는 흔적은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신약 교회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았다는 기록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과연 성경의 기록은 어떨까.



제자들이 예수께서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유월절을 지키면 죄 사함을 얻는다는 기록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는 정 목사의 주장을 몹시 민망하게 만드는 구절이다. 성경은 신약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켰을뿐만 아니라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죄 사함을 받았다고 명백히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그리스도께서는 유월절 먹기를 간절히 원하고 원한다는 말씀까지 덧붙이셨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어처구니없는 정 목사의 주장은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의 교리를 비성경적이고 이단 교리쯤으로 생각하는 자가면역질환에 걸린 형태를 절실히 보여주고 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에는 유달리 우호적이면서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 유월절은 적대하는 양상을 보이는 것만 해도 충분히 입증할 수 있다.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력을 보강하고 면역력을 정상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길밖에 없다고 한다. 체력보강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교인들의 분별력일 것이다. 교인들이 그리스도의 계명을 올바로 알 때 면역질환에 비상이 걸린 교회 가운데서 자신의 영혼을 지킬 수 있게 될 것이다. 더불어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진리 교회를 찾게 될 것이다.




하나님의 가르침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킬 수 있는 참진리입니다.

목사의 거짓주장에 속는 것이 아니라!

참 하나님의교회에서 꼭 구원 얻기를 소망합니다.

2015년 8월 11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일곱째날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일곱째날 안식일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빼놓을수 없는 중요한규례가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이 하나님의계명이요, 규례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을 외면하고 멀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면하는 일곱째날 안식일은 
영원한 안식의 축복을 주시기 위해 허락된 날입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은 창조주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
2천년전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규례로 삼으시고 친히 지키는 본을 보여주신 규례(누가복음 4장 16절)이며,
사도들과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소중히 지킨 날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일곱째날 안식일을 거룩히 지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서 말이죠. 
영원한안식을 주시기 위해 허락하신 일곱째날 안식일!!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