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믿고 있으며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만 알고 있던 그리스도인들에게 안상홍님의 이름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2000년 전에도 여호와하나님을 고집하려는 부류가 대다수였으며 예수님의 이름이 당시에는 획기적인 새이름이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각 시대마다 누가 구원자인지 성부시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사 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
성부시대에는 누가 구원자라고 하였습니까? 여호와입니다.
여호와 외에 다른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었습니까? 없었습니다.
이 시대에는 성부의 이름인 여호와만이 유일한 구원자의 이름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시대가 바뀌어 성자시대가 되었을 때에는 누가 구원자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행 4:11~12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
성자시대에는 누가 구원자라고 하였습니까? 예수님 외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즉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니까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계속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구원자를 정해주시면 되는데 왜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자의 이름을 바꿨을까요? 전도서 3장에 천하 범사에 무엇이 있다고 했습니까? 기한과 목적을 이룰 때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사람도 수명이 있고 통조림이나 날마다 마시는 우유에도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즉 구원자의 이름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부시대는 여호와가 구원자의 이름이기 때문에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신 것이고 시대가 성자시대로 바뀌니까 구원자의 이름이 예수로 바뀌였기 때문에 예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자시대로 바뀌었음에도 여전히 성부시대의 구원자인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절대로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반대로 성부시대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었겠습니까? 없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이름들은 시간적인 한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부시대에는 오직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고, 성자시대에는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성부시대도 아니고 성자시대도 아니고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구원자의 이름이 어떻게 되어야 하겠습니까?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었으니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새이름의 주인공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발견한 하나님의 교회 -
이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계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의 기둥이 되게 하리니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
여기서 ‘나’는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이 되겠습니까?
새 이름이라고 하셨으므로 예수와는 다른 이름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새 이름은 어느 시대에 쓰여 지겠습니까? 성령시대입니다.
이 새 이름에 대한 예언을 한 말씀 더 살펴봅시다.
계 2:17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
이기는 자에게는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돌은 실제 돌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면 돌은 누구를 표상하는지 베드로전서 2장에서 알아봅시다.
벧전 2:4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서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
신약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을 표상합니다.
그러므로 계시록 2:17의 돌 대신에 예수님을 대입하면,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즉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예수님의 새 이름을 누가 안다고 하셨습니까?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이름은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 이름은 지금까지 세상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 자밖에는 모른다고 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받는 자들은 누구겠습니까? 성경을 통해 그 이름에 대해 배우고 영접한 자들 아니겠습니까?그래서 새 이름이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 이름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시대를 분별하지 못해 여전히 오직 예수님이 구원자다 하면서 새이름을 영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우리가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을 먹으면 배탈이 나는 것처럼 시대가 지난 구원자의 이름만 고집하게 되면 결단코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6,000년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구원자의 이름을 정해 주셨음을 살펴보았습니다.






.jpg)

%5B1%5D.gif)






